MY MENU

치아 재교정이 필요한경우

재교정이 필요한경우

1. 수면 무호흡이 있다.
2. 코골이가 심하다.
3. 잠자는 시간은 충분한데 피곤하다.
4. 평소자세가 머리는 앞으로 내밀면서 상방으로 드는 자세이다.
5. 이갈이 이악물기가 심하다.
6. 목 어깨등이 아프다.
7. 입 주변이 함몰되어 있다.
8. 웃을때 입 주변이 너무 들어가 보인다.
9. 앞니가 앞으로 경사지지 않고 똑바로 서있다.
10.얼굴이 계속 틀어진다.
11.낫지 않는 턱관절이 있다.
12.오래된 두통이 있다.
13.혀나 볼 안쪽에 치아의 흔적이 계속있다.
14. 앞니가 흔들리거나 치석이 자주 생긴다.
15. 혀 공간이 부족하여 답답하다. 

한국 사람의 경우 대부분 흑인종과 달리 돌출입은 거의 없으며 윗턱이 전방 성장이 안된 경우이며 아래턱은 더욱 전방 성장이 안된 경우 입니다.

재 교정을 해야 하는 경우 대부분 전후방으로 원래의 웃을때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회복되어야 하고 측방으로도 충분히 확대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혀가 뒤로 후퇴 되지않는 상태로 재교정을 할 수 있으며 숨길 확보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어 세번째 교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강남턱치과의 재교정 장치는 입안에 장착 되어 심미적이며 전방 및 측방으로 좋은 위치로 회복이 가능 하고 얼굴의 틀어짐을 동시에 치료 할 수 있으며 치아에 약한 힘을 줄 수 있어 치아 손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턱의 위치를 턱관절 치료를 통하여 무턱이나 주걱턱 비대칭을 동시에 치료 할 수 있습니다.

아래턱은 특정한 위치에서 머리뼈의 틀어짐이 없이 잘 움직이며 몸도 틀어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아래턱의 위치는 머리뼈와 근육의 촉진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치아 교정을 비롯해서 모든 치과 치료는 좋은 아래턱의 위치에서 위 아래 치아가 맞물려야 합니다.  
입을 벌렸을때 눈동자의 움직임보다 치아가 닿고있는 교합 상태에서 눈동자의 움직임이 크게 되거나 근육에 힘이 없어 진다면 좋은 아래턱의 위치에서 벗어나서 교합되는 상태 입니다.